갤러리 상세

HOME > 게시판 > 갤러리 상세

완성된 생활 : 레포츠 프론티어 3차 실내양궁 체험

작성자:시각복지관 | 작성일자:2018.06.08

실내양궁장에서 단체로 기념사진 촬영. 여성회원이 바른 자세로 과녁을 조준하고 있음. 강사님이 남성회원의 자세를 지도하고 있음.

 

 지난 6월 7일(목) 레포츠 프론티어 3차 활동으로 실내양궁장을 다녀왔습니다.  

 수준별로 레인의 길이가 다르고 양궁외에 당구, 포켓볼 등을 즐길 수 있는 비교적 규모가 큰 체험장이었습니다.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편의시설은 다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잘 갖추어지진 않았지만 엘리베이터, 낮은 턱, 계단 핸드레일 등 기본적인 시설은 잘 갖추어져 있었고, 단순한 실내구조 및 청결한 화장실 등 항상 관리가 되고 있는 시설이라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하기 때문에 체험 전 장비착용법, 활 사용법, 화살 걸기, 자세 등을 자세하게 교육을 받고  본격적인 양궁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전에 시각장애인들이 이용할 것이라는 요청을 드린 상태라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곁에서 대기하시며 친절하게 도와주셨고, 이내 익숙해진 교육생들도 스스로 양궁을 즐기기 시작하면서 불꽃 튀는 승부가 펼쳐졌네요^^

 보지 않고 과녁을 맞추는 것이 불가능할 것 같지만 전맹 시각장애인분들도 바른 자세만 익히신다면 충분히 즐겁게 즐기실 수 있었으니 누구나 도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실내 레포츠를 경험하여 시각장애인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본 사업은 2018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 시각장애인의 사회복귀촉진을 위한 자립생활지원사업 완성된 생활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