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상담 및 이용자 건의 상세

HOME > 게시판 > 사이버상담 및 이용자 건의 상세

(수정)문의드립니다.

작성자:김도현 | 작성일자:2018.11.22

안녕하세요! 시각디자인과 3학년으로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저의 4학년 마지막 전시회 주제로 시각장애인분들과 비장애인분들이 동등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운이 좋게도 평생을 비장애인으로만 살아왔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모두가 동등한 상황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을지 진행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담당 교수님들과 상담 결과 제가 이것을 혼자 진행하는데 한계가 있어서 복지센터분들, 시각장애인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보드게임을 만들고 이것을 복지센터에 제공하는것이 제 큰 목표입니다.
첫째, 복지관에서 게임관련 프로그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둘째,시중에 시각장애인용 보드게임이 많이 나온것으로 아는데 그중 가장 찾으시는 게임이 어떤종류의 것(게임이름도 좋습니다!)인지 궁금합니다.
셋째, 게임설명란이나,그림정보를 파악하시는데 점자로만 읽으시는게 편하신지 궁금합니다.(그림이나,숫자는 혹시 인지하시는데 불편하신지...)
넷째, 겨울방학동안 방문을 통해서 오락관련 복지 담당분과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긍정적인 답변 고대하고 있습니다. ^_^

답글내용

문의 드립니다라고 제목이 적혀있는데 어떤 점을 문의하는것인지 ...  내용이 없네요.. 보드게임을 제작하는데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이 궁금하신지..?

 

추가한 내용 잘보았습니다. 일단 복지관으로 052-256-5244 전화를 주신후에 내선번호 350번을 누르시면 김재식 팀장님께 연결이됩니다. 시각장애인 전맹 팀장님이시고 문의 하신 내용을 전화로 설명해주시면 좋은 답변 주시리라 믿습니다. 통화후에 방문 하셔서 더 많은 정보 얻어가실수 있을겁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